추천 게시물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 인플루언서 대회 참가 VS 수수료 환급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목차
요즘은 레퍼럴에 대한 정보가 많다보니 과거와 같이 지식인이나 커뮤니티의 링크를 통해 아무 생각없이 가입하시는 분은 많지 않은 듯합니다. 가입하고 KYC 인증을 마치면 재가입이 어려워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대회 참가 자격을 얻는 레퍼럴 링크와 수수료 환급 레퍼럴 링크의 장단점을 비교해 드립니다.
레퍼럴 가입자 유인 방법
요즘 유튜브, 트위치와 같은 스트리머들이 주로 레퍼럴로 많이 광고하는 거래소 중 하나가 비트겟입니다. 저 역시 비트겟이 거래량도 괜찮고, 수수료도 메이저 거래소 중 매우 착해서 많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환급을 많이 적용해 주는 링크를 통해 가입하거나 거래소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링크를 통해 부가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현명합니다.
비트겟에 자신의 링크로 가입시키는 유인으로 인플루언서가 주최하는 대회를 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와 같은 블로거들은 수수료 환급을 통해 사람들에게 가입자 할인에 더해 수수료 감면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홍보를 많이 합니다.
수수료 49% 환급을 적용시키는 이유
수수료 할인을 통해 제가 얻는 레퍼럴 수익은 50%에서 1%로 줄어들지만 수수료를 할인 받아 자산이 증가한다면 그만큼 수수료가 증가하기 때문에 윈윈인 것입니다.
아직 비트겟의 셀퍼럴을 모르시는 분들은 글 하단의 셀퍼럴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회 상금보다 수수료 환급이 나은 이유
그럼 대회 참가를 해서 1등을 한 뒤 막대한 상금을 얻는 것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지 수수료 환급을 받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초보자이며 자신이 몇 주 혹은 1달 동안 1000% 이상의 수익을 얻어본 적이 없다면, 수수료 환급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금은 요행으로 얻기 어려움
스스로 1등을 해본 적도 없고, 단순히 실력이 아닌 운에 맡겨서 어떻게 한번 우승해 보겠다는 마음가짐이라면 코인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어차피 1등 상금을 정말 운 좋게 얻었다해도 다시 날리게 될 가능성이 다분하기 때문입니다.
대회에서 적어도 순위권에 들기 위해서는 대부분 100%이상의 수익률을 올려야합니다. 그러나 도박적인 마인드로 짧은 시간 동안 수익률을 얻기는 어렵습니다.
자신이 기존에 수 년에 걸쳐 선물거래를 해왔고, 1등은 희박해도 10등은 할만하다는 생각이 있다면 상금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산이 커지면 수수료 환급이 유리
자산 규모가 큰 경우 역시 1달 수수료가 100만 원 이상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100만원의 49%인 98만원을 매달 환급 받는 다면 상금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자산이 수 십억 이상 될 트레이더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상금보다 수수료 환급이 더 이득입니다.
대회 폐지의 위험성
인플루언서들이 대회를 더 이상 열지 않겠다고 하면 더 이상 상금을 통한 추가 수익은 노릴 수 없게 됩니다. 그 상황에서 수수료 환급을 받기 위해 재가입을 하더라도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환급 레퍼럴의 위험성
수수료 환급은 파트너스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최대 수수료 환급으로 가입을 시킨 뒤 나중에 0%로 변경하는 사기를 칠 수 도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믿을만한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최대 수수료 환급 49% 적용시켜 드리며, 2023년 말까지 가입하시는 분들까지는 이 환급률을 적용시켜 드리고 향후에는 적절히 낮출 생각입니다.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지 않더라도 믿을 만한 분을 통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른 분들과 달리 환급률을 확인하는 방법도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이 말은 언제든 환급률을 확인해서 사기를 당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탈퇴 후 재가입이 어렵지만 불가능하진 않기 때문에 제가 사기를 칠 생각이라면 환급률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가입 방법과 수수료 환급률 확인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읽어보면 좋은 글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